[대학원] 2025-1학기 수강허용확인서 제출 안내
- 제출 기한: 2025. 3. 7(금) 10:00 ~ 3. 10(월) 17:00까지 (기한 엄수)
- 제출 방법: 구글폼 제출 https://forms.gle/CaJ1FRDtpL2RfLH67
- 수강신청내역 확인: 3. 12(수)에 본인 수강내역 확인 필수
* 해당 기간 외에는 구글폼이 열리지 않습니다.
개강후정정 기간에도 수강신청을 못한 경우 제출하시기 바라며,
주말임을 고려하여 수강을 희망하는 경우 3/7(금) 이전에 미리 교수님께 메일로 승인 받아놓으시기 바랍니다.
▷ 신청전 유의사항 필독
1. 수업담당 교강사의 승인 건에 한하여 제출, 증원여부 등 확인
2. 이수제한이 풀리거나 잔여석이 있는 경우 정정기간에 본인이 직접 신청
3. 소속학과 전공과목만 가능 (전공과목 삭제 불가, 공통과목 및 학석사공통과목 신청불가)
4. 본 양식은 1인당 한 번만 제출가능하니 추가 수강 과목이 모두 확정된 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.
5. 학기별 최대 수강신청 학점 수인 12학점이 넘을 경우 입력이 불가하니, 잔여학점 수 확인 후 제출 바랍니다.
▷ 수강허용확인서 제출 절차
1. 교수님 수강허용 받기
- 추가 수강을 희망하는 수업 담당 교수님께 이메일로 수강 허용 요청
- 교수님께서 허용 여부를 결정 후 회신
2. 수강허용확인서 작성
- 첨부된 수강허용확인서 양식 다운로드 후 작성
- 본인이 교수님께 보낸 메일, 교수님의 수강 허용 메일 2개 전체 캡처 후 첨부
- 교수님 날인이 포함된 경우 PDF로 저장하여 제출
- 파일 제목 형식: "수강허용확인서(이름, 학번, 과목명)"
3. 구글폼 제출
- 구글폼 응답 및 수강허용확인서 파일 업로드 후 제출
※ 주말임을 고려하여 3/7(금) 이전에 교수님께 미리 승인 요청해놓으시길 권장하며,
개강 후 정정 기간에도 수강신청을 못한 경우 해당 절차에 따라 제출
▷ 기타
1. 타 설강학과 과목일 경우에도 양식(캡쳐포함)을 작성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
2. 반드시 제출기한 내에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 제출기한 마감 후 제출된 양식은 접수하지 않습니다.
3. 구글폼 제출 후 정정기간 내에 수강신청에 성공한 학생은 반드시 행정팀으로 연락하여 구글폼 제출 취소를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(02-2220-3123, haesol@hanyang.ac.kr)
4. 구글폼 양식 내 첨부파일(메일 캡쳐본)이 없을 경우 무효처리하여 전산 입력하지 않습니다.
5. 교수님의 수강 허락이 불명확할 경우 입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